문의하기
문의하기

필리핀 이사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대현 작성일20-05-26 23:09 조회1,092회 댓글1건

첨부파일

본문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새 가구들을 보낼려고 합니다.

필리핀 20년차고, 새 가구들을 보낼려는 이유는 필리핀 가구들 컬리티가 너무 안 좋아서 입니다.

결혼 영주 비자가 있었는데, 필리핀 정부에서 기존 결혼 영주 비자를 없애고, 새로운 비자를 만들어서, 다운 그레이드 한 상태입니다.

결혼 영주 비자는 언제든지 받을수 있는데, 홈페이지 확인하다보니, 면세를 할려면, 비자 받은지 3개월 안에 짐을 보내야 된다고 되어 있어서

1. 면세로 할려면, 결혼 영주 비자도 3개월이라는 조건이 붙습니까? 아니면, 상관없나요?
    그런 조건이 붙는다면, 그때 맞춰서 비자 처리하면 됩니다.

2. 인터넷에 여러 글들을 읽어보니, '탑해운'에서는 새 가구도, 재 포장해서 문제 없게 한다고 적혀 있던데, 그렇게 처리가 되는지요?

3. 필리핀, 최종 목적지는 '바기오' 입니다. 가능한가요?

수고하세요.

댓글목록

김은경님의 댓글

김은경 작성일

안녕하세요. 탑해운 김은경입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에서 새 가구를 재 포장하여 보낼수는 있으나 다른짐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현재 다른분 나가실수 있는 컨테이너가 있어야 안쪽에 새가구를 재포장하여 넣으면 되는데 현재 나가실수 있는 컨이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현지에이젼트에서 락다운으로 인하여 마닐라에서 타 도시로 이동이 불가하여 보낼수 없습니다. 새물건을 재 포장하여 컨테이너 문열면 있다면
상업화물로 걸려 많은 세금이 나올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쪽에 넣어 보내셔야 하고요. 세금은 한국에서 들어가시는 분에 한해 워킹비자 또는 은퇴비자만 가능하십니다. 비자발급받은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아야 하며 필입국 90일이 지나지 않아야 가능하십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무조건
세금이 발생된다고 보셔야 합니다. 어떤가구를 얼만큼 언제 보내는지 알려주시면 정확한 견적비용 안내해드리겠습니다.
010-3027-0024 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재 비자가 있더라도 승인이 안되는걸로 알고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